Samlip GFS
업무문의
FAQ
업무관련 FAQ
시스템관련 FAQ
*업무관련 문의는 구매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업무관련 FAQ
팀별 업무문의처를 알려드립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5회 이상 틀린 비밀번호 입력시 아이디가 잠금처리 됩니다.
2) 협력사 등록 신청 후(사용자 정보 등록) 구매 담당자가 승인하여야 로그인 가능합니다.
3) 비밀번호는 소문자로 입력하여야 합니다.
전자서명 시 에러(not-installed)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 우측 공지사항에 전자서명 프로그램 파일 다운하여 진행 또는 익스플로러 모드로 접속하여 진행합니다.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팝업차단설정을 선택 후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에 happy.spc.co.kr 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시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 우측 공지사항에 메일관려 공지를 확인해 주세요
견적 요청 의뢰와 수주 안내 SMS 또는 E-MAIL이 수신되지 않습니다......(생략)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정보에서 이메일2(메일수신용)에 입력된 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납품명세가 프린트되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납품명세서 프린트기능 유지보수를 마쳤습니다. 프린트기능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프린트하기전 유지보수 된 프린트기능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발주내역 확인 불가, 버튼을 클릭해도 실행이 안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을 설치해주세요. SPC GFS NOTICE 인터넷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휴면계정 잠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0일 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자동적으로 휴면계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ID/PW찾기를 통해 휴면계정 해제 후 사용하세요.
교차 스크립트 관련 오류 메세지 발생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합니다.
2) XSS 필터사용을 '사용안함'으로 변경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첨부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옵션” 화면에서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을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하면, “사용자 지정”의 보안 수준으로 변경합니다.
4) “고급”탭을 선택합니다.
5) “UTF-8인코딩”, “DEP(데이타 실행방지)” 체크 박스 해제합니다.
6) 적용을 누른 후 IE를 재시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