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lip GFS
업무문의
FAQ
업무관련 FAQ
시스템관련 FAQ
*업무관련 문의는 구매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업무관련 FAQ
팀별 업무문의처를 알려드립니다.
수주현황에서 수주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주현황에서 조회기간 등 조회 조건을 재확인 해주세요.
견적 입력방법, 정산 등록방법이 궁금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무문의-매뉴얼 메뉴에서 해피구매시스템 협력사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 받으신 후 매뉴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첨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파일의 파란색으로 적혀진 0/0 클릭합니다.
2) 찾아보기를 누른 후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 후 '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파일이 추가되어진 것을 확인한 후 UPLOAD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이 첨부 됩니다.
4. 파일을 추가로 더 업로드하고 싶으면 'ADD'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수주내역, 견젹요청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요청서의 경우 견적마감일자의 뒤의 날짜를 더 미래로 하여 조회해주세요.
2) 수주내역 확인의 경우 수주일자의 앞의 날짜를 과거로 하여 검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