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타이틀




icon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훌륭한 기업이라는 궁극적인 지향
   가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삼립 로고
삼립식품 CI소개
'하모니(Harmony:조합, 화합)' 지난 68년간 제빵 분야에 매진해온 역사와 전통의 삼립식품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며 식문화 창조와 상생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상단로고
'Super'의 'S'와 같이 원만하고 세련된 곡선으로 믿음과 친숙함을 더해 줄 것을 기대하며 디자인되었고, 특히 열정을 표현한 오렌지 색상은 식생활 문화를 새롭게 만들고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샤니 로고
샤니 CI소개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상징하는 샤니의 CI는 장인이 직접 만든 정성어린 빵의 느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We bake Goodness라는 하단의 슬로건은 항상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자부심, 고객을 향한 약속, 세계를 바라보는 진취적 의지를 상징합니다.

샤니 로고 이미지 상단의 샤니 로고
기존의 차가운 금속적 느낌 탈피 기존의 빵과 동떨어진 기업이미지 탈피

we bake goodness 이미지 하단의 영문 슬로건
항상 최상의 제품만을 만드는 자부심, 고객을 향하는 약속, 세계를 향한 진취적 의지.


파리크라상 로고
파리크라상 CI소개
B.I가 곧 C.I인 파리크라상
기존 베이커리 중심의 사업 영역을 뛰어넘는 "만남과 대화가 있는 고품격 베이커리 카페"
컨셉을 최초로 론칭, 이를 더욱 강화하고자 2002년 새로운 B.I를 개발 적용하고 있습니다.

B.I Main Color

브라운,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심플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때떄로 팩키지에
다양한 색상을 적용하여 변화와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1. 브라운 : PRODUCT를 이미징한 것으로 갓 구운 맛있는 빵과 커피 우너두를 떠올리게 하고,
이러한 취급 제품을 브라운 색상을 통해 표현하였습니다.
2. 블랙 : VALUE를 의미하며, 고품질과 우아한 분위기, 고품격의 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3. 화이트 : SERVICE로서, 순수한 원료로 정직하게 제품을 만들고, 위생과 서비스에 충실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표현하였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로고
비알코리아 CI소개 - 배스킨라빈스
밝은 핑크색과 시원한 감각의 청색으로 구성, 새 BI는 반듯반듯한 정자체를 버리고 톡톡 튀어오르는 듯한 불규칙적인 글씨체로 변화와 역동성을 강조한 젊은 이미지를 강조 배스킨라빈스의 첫 글자를 딴 B와 R을 중앙에 배치하고 각 획의 일부분을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 달 내내 새로운 맛을 맛본다' 는 의미의 31을 강조 1946년 배스킨라빈스가 탄생한지 60년째를 맞이하고, 한국 배스킨라빈스가 설립된지 21주년을 맞이한 2006년을 질적 상징의 원년으로 삼고 재미있고 상상력이 풍부한 젊은 이미지를 가꾸어 나갈 계획

던킨도너츠 로고
비알코리아 CI소개 - 던킨도너츠
던킨 도너츠를 던킨 커피에 Dunk in 하여 먹는다는 의미가 있으며, 던킨도너츠는 던킨커피에 어우러져 먹을 때 가장 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화려한 오렌지색과 마젠다 색으로 구성되어 전세계 고객들에게 항상 젊음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