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신용평가 정책
SPC그룹은 협력사 신용평가를 외부 신용평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신용평가 등급을 협력사 평가점수에
반영하여 협력사 등록 및 거래 지속 여부를 평가하는 기준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협력사 신규 등록時 및 정기 신용평가時(년1회) 아래 지정된 신용 평가기관에서 신용평가를 받은 후 신용평가 보고서를
SPC그룹에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 선정된 신용평가기관은 SPC의 공정한 평가기준에 의해 선정되었으며, 신용평가기관이 진행한 신용평가결과는
전자적으로 SPC전자구매시스템에 전송되어 협력사 평가에 반영됩니다.
자세한 신용평가 안내는 아래 신용평가기관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SPC 협력사 신용평가기관